타이탄의도구들

반응형

2022년 고성장 배당주 10위 결정

 

요약

  • 2022년 시장 전망에 따라 올해 최고의 실적을 공유하고 있다.
  • 나는 부문당 한 주를 선택한다.
  • 초보 투자자는 이 10개의 이름을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편안하게 구축할 수 있었다.
  • 이런 아이디어 포트폴리오를 찾으십니까? 배당 자유 부족의 회원들은 우리의 모델 포트폴리오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케빈 윈터/게티 이미지 엔터테인먼트

주식도 얻고, 주식도 얻고, 모든 사람이 주식도 얻는다 - 알 수 없는 출처, 아마도 오프라가 아닐 것이다.

샘 코백스 작성

소개

며칠 전 다수의 독자들이 "2021년 내가 읽은 기사 중 가장 좋은 것"이라고 치켜세운 기사 '내 2022년 시장 전망'을 공유했다.

인플레로 가득 찬 환경에서 투자자들은 가치와 성장에 모두 집중하기를 원한다는 것이 핵심 원칙 중 하나이다.

이 글에서 나는 10개의 주식을 공유하는데, 그 주식은 둘 다 가지고 있고 새로운 투자자들이 쉽게 포트폴리오를 구축할 수 있다.

2022년 10대 배당주

10개 종목을 선택하려면 다른 종목을 제외해야 한다.

당신의 우주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중요하다. 나는 고품질의 배당주야. 이것은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는 모든 주식뿐만 아니라 "고품질"이 아닌 모든 주식도 제외한다.

배당자유족에서 나는 120개 이상의 주식을 팔기/보기/팔기 리스트에 자동으로 분류되는 것을 따라하고 취재한다.

현재 우리의 바이 리스트에는 약 50개의 주식들이 있다.

이런 리스트를 만든다는 것은 다른 주식들이 잘려나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쉽게 삭감을 할 수 있었을 것이다.

금융에서는 아프락(AFL), 프루덴셜(PRU)과 같은 이름들이 쉽게 삭감을 할 수 있다.

에너지 분야에서는 원옥(OKE), 엔브리지(ENB), 선코(SU) 등이 있을 수 있었다.

통신 서비스에서 BCE(BCE)가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명단은 계속된다. 시장이 사상 최고치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기회는 얼마든지 있다.

하지만 나는 건강한 양의 가치와 성장을 제공하는 기회에만 초점을 맞추기로 했다.

 

 

통신 서비스: 넥스트스타 미디어

넥스트스타미디어(NXST)는 미국의 현지 방송 강국이다. 광고는 수익의 40%를 차지하고 나머지는 유통 수수료에서 나온다.

광고 부문 내에서 정치 지출은 2년 주기를 따르며, 선거 기간에는 지출이 많고, 비선거 기간에는 지출이 거의 없다. 그 결과 올해 정치 지출은 90% 감소했다.

이는 수익 증대의 발목을 잡는 것이지만 투자자들은 다른 모든 부문이 두 자릿수 속도로 성장했고 2022년에는 정치 지출이 다시 한번 극도로 높을 것임을 기억해야 한다.

일단 당신이 수익에 대한 주기적인 질주와 증가를 이해하고 그것을 원만하게 해결하면, 당신은 수익과 현금 흐름의 강력한 NXST가 무엇인지 깨닫게 된다.

그 주식은 7배의 수익과 5.5배의 무료 현금 유동성으로 거래되고 있다. 고성장에 비해 가격이 싸다.

배당 관점에서 볼 때, 주식 수익률은 1.83%이다. 이 수익률 수준의 주식의 경우, 우리는 그것을 가치 있게 만들기 위해 매우 높은 배당 증가율을 요구한다; 14%에서 17%의 지역에서.

NXST는 연 24%의 배당률을 기록하며 여전히 FCF의 10%만 지급하고 있다.

낮은 배당률과 두 자릿수 성장세에 힘입어 공격적으로 배당확대 능력을 갖췄을 뿐 아니라 경영진이 매년 큰 폭으로 배당확대 의지를 보이고 있다는 얘기다.

이와 같이 낮은 수익률과 현금흐름의 배수가 결합된 이러한 고성장 비즈니스 모델은 성공의 비법이다.

지난 10년간 NXST의 수익률을 S&P 500과 비교해보라는 말이다.

출처: 배당자유족동반웹앱

그 지수가 10년은 괜찮다고 생각했나? NXST는 하나를 겹겹이 쌓으면 AT&T(T)처럼 보이게 한다.

과거 배당수익률과 비교하여 NXST는 아래의 MAD 차트에서 강조된 바와 같이 저평가되어 있다.

출처: 배당자유족

나의 2022년 최소 목표는 NXST가 165달러까지 올라가는데, 높은 정치적 지출이 촉매 역할을 할 수 있기 때문에 180달러가 가능하다.

배당 투자자들이 포트폴리오에서 원하는 대표적인 저수익고성장주다.

소비자 재량권: 베스트 바이

BBY(Best Buy)는 뛰어난 경영진이 운영하는 괜찮은 사업이다.

당신은 아마존 시대에 가전제품에 초점을 맞춘 사업이 살해될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BBY는 번창했다.

그러나 이 주식은 11월 최고치에서 30% 하락했으며, 높은 인플레이션이 마진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해 투자자들이 다시 한번 매우 매력적인 가격에 거래되고 있다.

나는 그 두려움을 그렇게 많이 공유하지 않는다.

BBY의 옴니채널 접근법은 결실을 맺고 있으며 아마존 시대에 회사가 상생하고 번창할 수 있는 방식으로 홈 에이전트, 기술 지원, 매장 픽업 포지션 선도 국가의 가입이 결합됨에 따라 더 많은 성장을 촉진해야 한다.

둘째, 가전제품은 강한 디플레이션이 연결되어 있어 디플레이션의 상쇄요인을 발생시킨다.

지난 8년 동안 일반 하드 드라이브의 기가바이트 가격이 65% 하락했다는 점을 고려해 보십시오. 소비자들이 매년 5-7%의 인플레이션을 상쇄하는 디플레이션만큼 겪고 있을 때 그 고통을 견딜 수 없다는 말은 하지 마라.

배당기회로는 BBY가 멋있어 보인다. 향후 수익률을 파악하기 위해 내년 배당금 인상을 기다리고 있지만 분기당 0.7달러에서 8달러로 14% 인상될 것으로 예상한다.

이는 3.2%의 전진 수율을 의미하며 이는 BBY의 공정 범위인 2.3%에서 2.9%(아래 차트의 연분홍 및 연분홍색 범위)를 벗어나는 것이다.

출처: 배당자유족

향후 10년 내 BBY의 배당성장이 연 12%로 하락하더라도 10년 시뮬레이션에서 이 소득차트가 보여주듯 여전히 눈부신 배당투자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오늘 BBY에 1만 달러를 투자하고, 배당금이 12% CAGR로 증가하는 동안 배당금을 재투자한다면, 10년에는 1,149달러를 받게 될 것이고, 그 중 279달러가 배당금 재투자에서 나온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원래 투자 수익률 11.49%에 해당하는 금액인데, 정말 대단하다.

출처: 배당자유족

BBY가 9배의 수익과 0.5배의 매출로 거래되고 있다는 것을 더 깊이 고려할 때, 더 넓은 그림은 BBY가 염가 주식이라는 것을 명백히 알 수 있다.

소비자 스테이플: P.M.

필립 모리스(PM)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람이다.

2021년 하반기에 발생한 가격 내역은 전혀 이해 못 했지만, 결국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가격 경쟁력이 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회사를 찾고 있다. 담배만큼 인플레이션에 대한 증거가 없다.

연구에 따르면, 소득에 맞게 조정되어도, 국가 전체에 걸쳐 일관되지 않았지만, 가격 탄력성이 가격 변곡점에서 일정하게 상승한다고 한다.

가격 인상 운동은 사실상 점진적인 가격 인상과 극심한 가격 인상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기 때문이다.

1년에 한두 차례씩 물가가 몇 퍼센트씩 오르는 프랑스 같은 곳은 호주나 뉴질랜드 같은 급작스럽고 큰 폭의 가격 인상이 있었던 나라들보다 더 높은 가격에도 탄력이 훨씬 낮다.

만약 당신의 짐이 몇 센트만 더 나온다면, 당신은 그 습관을 계속하게 될 것이다. 하루아침에 가격이 두 배로 뛴다면 다시 생각해 볼 수도 있다.

더욱이 PM은 하이브리드 중독/헬스케어 회사가 되는 과정에 있는데, 도덕성은 의심스럽지만 사업 제안은 설득력이 있다.

그 회사의 IQOS로의 성공적인 이사는 담배의 경험을 재현하는 위험 감소 제품의 필요성과 수요를 강조한다. 흡입기 제조업체인 벡투라의 구매는 니코틴을 위한 전달 메커니즘을 계속 판매하고 싶지만, 소비자 건강에 더 좋은 방식으로 판매하려는 동기가 있다는 신호다.

"깨끗한" 군중들은 아직 이것을 파악하지 못했지만, 그것은 이미 숫자에 나타나고 있는 변혁이다.

출처: 어닝 콜

PM은 5.3%의 주식 증가 수익과 수익을 7~8%의 범위에서 산출한다.

출처: 배당자유족

이것은 위에서 볼 수 있는 역사적 수확량과 비교해서, 그리고 성장 잠재력과 비교해서 잘못 가격이 매겨진 것이다. 미국 시장에 국한된 알트리아(MO)와 달리 PM은 인도네시아, 동유럽, 중동 등 성장 시장이 있어 담배 수요가 계속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PM은 인플레이션 조정의 순액인 연 5%의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아마도 전반적으로 구매하기에 가장 좋은 주식일 것이다.

에너지: EOG 리소스

에너지 부문에서 선택할 많은 주식들이 있는데 에너지 주식은 말 그대로 75달러의 기름으로 현금을 찍어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극도로 저평가되어 있다.

하지만 만약 내가 그 분야의 주식을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그것은 EOG 자원(EG)일 것이다. 일광욕은 근소한 차이로 2위가 될 것이다.

내가 지난 달에 부족 구성원들에게 설명했듯이, EOG를 실제로 보여주는 차트가 하나 있다.

출처: 실적 발표

보시다시피, EOG는 30달러 배럴로 유지 보수 현금 필요와 추가 자본 지출을 없앤다.

배당금을 충당하기 위해서, 당신은 그것을 36달러까지 밀어붙일 수 있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오늘날, EOG로 바로 흘러가는 배럴당 약 40달러가 그것의 필요를 초과하고 있다는 것이다.

경영진은 단지 그것을 특별 배당금과 부채 감소의 형태로 자본과 부채 보유자에게 나누어주고 있다.

정말 기막힌 상황이군!

MAD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EOG는 현재 극도로 저평가되어 있다.

출처: MAD Plus

지난 10년 동안 그 회사는 0.75%의 중앙값을 산출했다. 지금 나는 EOG의 가격이 그 정도 수준까지 올라간다는 것을 옹호하는 것이 아니라, 그렇게 뛰어난 펀더멘털을 가진 주식의 경우 반드시 2% 이상을 양보해서는 안 된다.

현재 가격에서 그것은 70%의 상승을 의미하며, 나는 그것이 과도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재무: 모건 스탠리

올해 연준은 은행들에 대한 배당금 상한선을 해제했다. 이것은 오래 전처럼 보이지만, 불과 1년 전, 연준은 은행들이 결코 드러나지 않은 경제적 손실에 대한 거대한 자본 완충장치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다.

나는 18개월간의 배당 공백이 있은 후 은행들이 적극적으로 배당금을 늘리기를 열망할 것이라고 충분히 기대했다. 대부분, 이것은 사실이 아니었다.

JP모건(JPM)부터 뱅크오브아메리카(BAC)에 이르는 대부분의 은행들은 이런 점에서 상당히 실망스러웠다.

투자은행 모건스탠리(MS)가 예외였다.

MS는 주주들에게 돌아갈 수 있는 충분한 적립금이 있다는 것을 전 세계가 알기를 원했다.

그들은 배당금을 100% 인상했다.

배당 수준을 반영한 MAD 차트는 배당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이 현금 흐름의 가치에 미치는 잔혹한 영향을 보여준다.

출처: 배당자유족

ms는 팝당 100달러, 수익률 2.8%로 2022년에는 멋진 한 해를 보낼 것으로 보인다.

나는 40%의 가격 인상은 공정하다고 생각한다. 국민이 MS 같은 기업을 배당 강국으로 보는 일만 남았다. 이것들은 당신의 2008-2009년 은행이 아니다. 이것들은 너무 안전해서 실패할 수 없다.

헬스케어: 브리스톨 마이어스

브리스톨 마이어스(BMY)는 헬스케어 기업들 사이에서는 다소 검은 양이다.

화이자(PFE), 모더나(MRNA), 애보트(ABT) 등은 7년 전과 같은 가격에 꾸준한 BMY가 거래되고 있다.

그 회사는 8배의 극히 낮은 P/E로 거래하고 있지만 수익은 계속 두 자릿수 속도로 증가하고 있다.

회사는 많은 현금을 생산하고 있으며, 3.4%의 넉넉한 수익률이 뒷받침되고 있다. 그 회사는 FCF의 30%만 지불한다.

올해 배당은 10% 성장했고, 향후 5년 안에 배당이 증가하는 비율이 한 단계 상승하는 것을 보면 놀라지 않을 것이다.

지난 10년간 BMY는 4.7%의 CAGR을 기록했다.

향후 10년 동안 주식은 8-10%의 CAGR을 기대할 수 있는데, 이는 근본적인 성장이 계속 유입되고 있으며, 지급 비율은 양호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역사적 수익률에 비해 BMY는 여전히 매우 저평가되어 있다. 중앙 수익률 2.9%를 회복하면 20%가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출처: 배당자유족

나는 BMY가 내년 안에 주당 75-80달러 내에서 거래될 것으로 예상한다.

산업: L3해리스

L3해리스(LHX)는 성장률이 높은/낮은 방위산업체로, 소유하기엔 너무 좋다.

1.94%의 수익률은 낮은 수준일 수 있지만 놀라운 속도로 성장하는 동안 주식은 칩을 만드는 것처럼 파랗다.

올해는 20%의 배당금이 증가하여 나의 15% 예상치를 쉽게 앞질렀다.

LHX가 좋은 배당투자가 되려면 14~15%의 배당성장이 필요하다.

출처: 배당자유족

경영진은 배당 확대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고 사업모델은 스스로 대변한다. 방어는 항공우주 주식에 초점을 맞췄고, 전문 지식에는 해자가 많았다.

내 2022년 목표가격은 260달러다. 지금은 LHX를 축적할 수 있는 절호의 시간이다.

같은 산업에서 록히드마틴(LMT)은 LMT의 폭발적인 성장 경험에서 나온 것이지만 다소 높은 수익률 회사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훌륭한 선택이다.

정보 기술: 부즈 앨런 해밀턴

부즈 앨런 해밀턴(BAH)은 정부 기관을 대상으로 기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정부는 아마도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고객일 것이기 때문에 그것의 수입은 All Weather로 간주될 수 있다.

어떤 정부 기관도 BAH를 위해 훌륭하게 발판을 마련한 그것의 기술과 보안 지출을 줄이는 것은 매우 어렵다. 정부는 인플레이션에 대한 법안을 반드시 회수해야 할 것이다.

바씨는 계속해서 공격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배당금은 아래 차트에서 볼 수 있듯이 폭발적인 가격 상승으로 해석되는 지난 10년 동안 20% CAGR 이하로 성장했다.

출처: 배당자유족

성장은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가치를 높인다. MAD 차트는 종종 시간이 지나면서 주식시장이 저울질하는 기계라는 증거가 된다.

그러나 단기적으로는 투표 기계다. 그리고 지난 1년 반 동안, BAH는 옆으로 투표되었다.

내년 1분기에도 회사가 공격적인 배당확대를 지속한다면 16%의 증가를 예상하는데, 그렇다면 BAH가 역사적으로 저평가되어 주식을 사들일 수 있는 좋은 시기를 제시하게 될 것이다.

BAH는 좋은 결과를 얻으면 100달러를 쉽게 위반할 수 있지만, 내 목표는 내년 말 95달러로 다소 보수적이다.

이렇게 높은 품질과 높은 이윤의 날씨 사업을 이 가격에 얻는 것은 정말 싼 것이다.

부동산: 아메리칸 타워

이것은 긴 기사였고, 많은 근거를 다루었고, 이제 우리는 마지막 주식에 도달했다.

아메리칸 타워 코퍼레이션(AMT)은 셀 타워 REIT로, 유기적으로나 인수를 통해 모두 성장한다.

매 분기마다 그들은 배당금을 증가시켜 MAD 차트에 멋진 선형적인 느낌을 준다.

지난 5년간 이 회사는 19%의 CAGR로 배당금을 증가시켰으며, 향후 몇 년간 15%~20%의 CAGR로 성장해 다소 낮은 1.95%의 수익률을 쉽게 만회할 수 있을 것으로 믿는다.

이 회사는 5g 롤아웃이 일어나면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관리도 매우 잘 되고, 인플레이션 비용도 그들 없이는 운영할 수 없는 고객들에게 떠넘길 수 있는 산업에 있다.

현재 약간 저평가되어 있으며, 280달러 이하에서 매수세가 대단하다.

출처: 배당자유족

나는 가격이 상승세로 350달러까지 오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3년에서 4년 안에, 이것이 두 배라고 해도 놀라지 않을 것이다.

결론

주식시장이 아니라 주식시장이다. 이 10개의 주식은 내가 내년에 고른 것이다. 또한 높은 가치를 지닌 고품질의 고성장 기업들이 모든 시장 환경에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이러한 불일치는 한동안 지속될 수 있지만, 매크로가 그들을 위해 줄을 설 때, 환자 투자자는 반드시 그들의 투자의 결실을 맺는다.

이것은 2021년 나의 마지막 혹은 두 번째 기사일 것이다. 지금까지 SA에서 가장 재미있는 해였습니다. 2022년은 더욱 나아질 것이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