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의도구들

반응형

올 크리스마스에 투자자들을 위한 세 가지 중요한 생각

 

요약

  • 촛불을 켜는 것은 다양한 메시지를 가진 보편적인 행동이다.
  • 잠시 시간을 내서 기억하고, 앞을 내다보고, 낙담하는 사람들을 생각하고 싶다.
  • 소득 투자는 당신의 은퇴 전망을 혁신시킬 수 있다.
  • 이런 아이디어 포트폴리오를 찾으십니까? 고배당 기회 회원들은 우리의 모델 포트폴리오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Getty Images를 통해 franckreporter/E+

부드럽게 발 디딤으로 공동 제작

촛불시위에 가본적 있니? 성탄절에 교회에서 촛불을 켜는 예배?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동안 촛불에 불을 붙이거나, 심지어 누군가를 위해 "창문의 촛불"이라는 속담까지 남긴 적이 있는가?

촛불을 켜는 것은 대체로 보편적인 표현이다. 전 세계 사람들과 다양한 계층의 사람들이 촛불을 켜는 개념과 상호작용을 해왔다. 우리는 생일, 결혼식, 장례식, 기념일, 집회 등을 위해 불을 붙인다. 촛불이 켜지면 즐거운 경박함에서 신령한 자에게까지 강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우리는 우리의 기억에 빛을 비추고, 미래에 대한 희망과 꿈을 비추고, 다시 보고 싶은 이들에게 방향과 희망을 주기 위해 그들을 밝힌다. 촛불은 우리의 욕망과 손실, 희망과 투쟁을 반영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많은 사람들이 올해를 지나 가족의 전통에 동참하지 못한 사람들을 기억하기 위해 촛불을 켤 것이다. 어떤 이들은 연말에 촛불을 켜서 다음 일에 대한 희망을 밝힐 것이다.

오늘은 시장이 문을 닫았고, 우리는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즐길 시간이 있다. 나는 너와 함께 여기 가상의 초를 켜고 싶어.

지난 1년을 기억하며 - 첫 촛불이 켜졌다

2021년은 미친 한 해였다. 성장 투자와 가치 투자는 막상막하의 경쟁으로 시장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

둘 다 올해 상승세로 돌아섰고 상반기에는 밸류가 선두를 달리고 있고 연말에는 성장세가 반등하고 있다. 많은 가치주의 이름들이 그들 자신들보다 앞서 나갔고, 많은 성장 투자보다 더 강력한 세금손실 매도를 보였다.

우리는 2021년 내내 우수한 소득 투자를 발굴하는 데 레이저로 주력해 왔으며 올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몇몇 투자자들을 보면 우리가 높은 자본이득을 얹은 채 행복하게 배당금을 모으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아이언 마운틴(IRM), 이글 포인트 크레디트(ECC), 사라토가 투자공사(SAR) 등 강력한 배당성향으로 하이배당기회(High Distribution Opportunity) 회원들이 시장을 선점하고 이를 앞지르도록 했다. 각각 4.8%, 10.3%, 7.3%의 수익률을 보이고 있다.

한 해 동안 아무런 하강이 없이 모든 상승이 있었던 것은 아니고, 시장은 잔잔한 평탄한 호수와는 거리가 멀지만 끊임없이 변화하고 물결치는 바다다.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어떻게 해왔는지 평가하는 것은 내 책에서 중요하다. 너는 승자와 패자가 있다 - 우리 모두 그렇다.

은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어떻게 일하셨나요? 소득 투자자들에게, 이것은 당신의 연간 소득 변화를 고려하는 것을 의미한다. 소득 목표에 더 가까운가, 아니면 계획했던 속도보다 뒤처지는가?

생활이나 투자의 소음과 산만함에 사로잡혔는가? 목표와 맞지 않는 선택을 한 게 아닐까? 추억의 이 시간을 우리가 새해를 맞이할 때 당신의 노력을 재조명하는 시간이 되도록 하라. 목표를 달성했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 스스로 칭찬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행복해지십시오. 재정적으로 성공하는 것은 좀처럼 실패하지 않는 것이지만, 근면하고 부지런한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당신의 성공을 자랑스러워하고 당신의 단점으로부터 배우라.

잠시 꿈과 희망을 가져라 - 두 번째 촛불이 켜졌다

우리는 과거를 관찰하며 촛불을 켰다. 이제 두 번째 촛불을 켤 시간이다. 이것은 우리의 희망과 꿈을 빛내고 비추는 것이다.

2022년에 이루고 싶은 것은 무엇인가? 잠시 생각해 보아라. 인생의 다음 해를 위한 목표를 세워라. 이것들은 덜 실용적인 목표일 것이고 더 희망적인 목표가 될 것이다. 큰 꿈을 꾸다.

나는 이 시간을 내가 은퇴할 때 하고 싶은 일을 그림으로 그리는 것을 돕기를 좋아한다. 네가 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니? 여행?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시겠습니까? 새로운 취미를 배워볼까?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 친구가 되려고?

성격과 사회심리학 저널에 실린 한 연구는 식사를 사진 찍는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는 경향이 더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 미친 짓이지? 먹기 전에 긍정적인 면에 주목하면서 다가올 식사에 대한 희망과 기대를 심어준다.

사랑하는 사람이나 배우자와 함께 상상하고 꿈을 꾸는 시간을 갖는 것은, 만약 당신이 인생의 동반자가 있다면, 혹은 심지어 혼자라도 그것을 이루기 위해 그 일을 집어넣으려는 욕망과 요령을 쌓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포트폴리오와 은퇴 꿈의 생일이라고 생각한다면, 우리는 당신의 희망을 밝히기 위해 촛불을 켜고 있다.

당신의 미래가 어떻게 보이기를 원하는지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이전 해와 비교하고, 그것이 어떻게 조정되고 변화하는지 보아라. 이에 따라 목표를 변경하십시오.

길을 잃고 슬픔에 잠긴 이들을 위한 빛 - 세 번째 촛불이 켜졌다

오늘 우리의 마지막 촛불은 잃어버린 사람들을 위한 촛불이 될 것이다. 누군가에게 "내가 불을 켜놓을게"라고 말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집으로 가는 길을 찾기 위해 봉화를 보관하겠다고 말하는 것이다. 길을 잃거나, 옆길로 빠지거나, 오도될 경우, 그들은 여전히 가정의 안전을 위한 길을 찾을 수 있다. 촛불은 잃어버린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는 신호탄 역할을 한다.

여러분 중 몇몇은 정말 낙담하고 있다. 은퇴 계획과 저축은 어렵다! 난 그걸 이해해. 길을 조금 잃어서 낙담하는 사람도 있다. 인생의 폭풍우가 시작되었고, 그 결과는 당신을 돌아서서 잃게 만들고 있다.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일어날 수 있다. '실패한 적 없는' 사람을 보여줘, 충분히 큰 꿈을 꾸지 못한 사람을 보여 주겠다.

지난 수년간 나를 성공으로 이끈 것, 즉 소득 투자로 당신을 이끌 수 있는 등불을 비추고 싶다. 당신은 백만 달러 또는 수백만 달러의 잔액 퇴직 계좌가 필요하지 않다. 성공을 위해 1년에 10만 달러를 벌 필요는 없다. 우리는 모두 한 번에 하나의 배당금을 얻을 수 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배당 투자의 길을 걷기 시작하고 그것이 그들의 은퇴 전망을 혁명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보는 기쁨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다음 아마존이나 넷플릭스를 찾기를 바라며 도박을 포기한다. 믿을 만한 소득창출기를 사들여 배당을 부지런히 재투자한다. 이것은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당신의 은퇴에서 얼마나 많은 수입을 창출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간단한 수단을 제공한다. 더 필요하십니까? 가능한 한 많은 잔돈을 더하고 그 배당금을 계속 재투자하십시오. 아인슈타인은 화합이 세계 8번째 불가사의라고 말한 것으로 유명하다. 난 동의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도구들 중 하나이며, 그것은 적은 양의 주식을 가져가고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훌륭한 것으로 바꾸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장가격의 변동보다는 포트폴리오의 배당수익력에 초점을 맞추면 포트폴리오를 매일 보는 시각이 달라진다. "빨간" 날을 두려워하는 대신, 여러분은 기회로서 그들을 기대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아마 2021년을 벗어나게 될 겁니다. 낙담하고 낙담하게 될 겁니다. 어쩌면 어떤 예기치 못한 현금 필요, 실직, 혹은 다른 인생 사건 때문에 올해 퇴직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이 초는 너를 위한 것이다. 내 소원은 그것이 당신이 투자에 대한 새로운 관점으로 당신을 인도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함에 따라 당신에게 희망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출처: 드림스타임

결론

투자는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의 삶에 가져가는 독특한 여정이다. 시장은 현존하는 가장 효과적인 부의 창출자 중 하나로 남아 있다. 이것은 우리가 재정적인 성공을 보고 싶다면 종종 그것과 상호작용하도록 강요 받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우리는 매우 다른 접근법을 가질 수 있다.

촛불을 켜는 것은 보편적인 경험이지만, 그 의미는 다양하고 깊숙히 개인적일 수 있다. 어떻게 가장 잘 투자할 것인가와 시장에서 부를 추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우리의 전망 또한 그러할 것이다.

나는 항상 수입 투자자가 될 것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브에, 나는 너희들을 위해 세 개의 촛불을 켤 거야. 2021년도의 성공과 단점을 회상하도록 격려해 주는 것. 미래를 꿈꾸고 희망을 밝히도록 격려하는 것. 마지막으로, 길을 잃고 낙심한 사람들을 위한 봉화로서 한 번 더 - 오직 당신이 그것을 경험하기 위해 빛을 따라간다면 희망과 앞으로 나아갈 길이 있다!

은퇴는 우리가 기대하고, 그 동안 즐기고, 자신의 은퇴를 기대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흥분을 남겨주는 것이어야 한다. 우리는 함께 이것을 가능하게 할 수 있고, 시장은 그것에 대한 대가를 치를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축하한다면 멋진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2022년 우리의 새로운 경험을 기대해 본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