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의도구들

반응형

애플의 2022년은 다른 해와 같지 않은 한 해가 될 수 있는 이유

 

요약

  • 2021년은 에픽게임즈가 제기한 소송으로 애플이 깜짝 놀랄만한 롤러코스터였다.
  • 그 경우에 궁극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파급효과를 일으킬 것이고 애플이 완전히 이기거나 지지는 않았지만, 그 결과로 2022년과 그 이상의 변화가 올 것이다.
  • 게다가 애플은 필요한 조정을 준비하겠지만 두 경우 모두 "빅 테크"를 규제하려는 정부의 의욕과 싸워야 할 것이다.
  • 애플이 핵심인 것은 하드웨어 회사지만, 이 제품들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로부터 높은 혜택을 받는 회사, 그리고 소문난 "애플 뷰"가 그 궤적을 따를 것이다.
  • '애플뷰'는 애플이 업계 선두 자리를 고수할 수 있도록 기술 사업이 진행되는 초현실화에 첫 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일관성은 항상 Apple과의 게임 이름이었다(NASDAQ:AAPL)

수백만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상품에 대해 거의 눈에 띄지 않는 최신 정보를 공개하고 어떻게든 그들이 매년 다른 제품을 사러 가야 할 만큼 충분히 중요하다고 설득할 수 있는 드문 회사들 중 하나이다.

그리고 주력 제품인 아이폰이 판매계에 불을 붙이지 않는 몇 년 동안에도, 그 회사는 여전히 방법을 찾고 다음 사이클에서 복수를 하며 돌아오는 것처럼 보인다.그것이 진짜인지 아니면 그저 좋은 광학인지 간에 그것은 그 회사의 투자자들을 행복하게 해 주었다.

그 정도의 독창성과 때로는 환상이 이전과는 달리 2022년에는 시험대에 오를 것이다.

처음은 언제나 그랬듯이, 어떤 배경.

2021년은 애플의 롤러코스터였는데, 주로 에픽게임즈가 이 시스템을 통해 제기했던 2020년 소송 때문이었다.나는 그것에 대해깊이생각해보았지만, 에픽은 애플이 앱스토어에서 제외된 것에 대해 소송을 제기했다.

물론 에픽이 이 이야기에서 빼놓기를 좋아하는 것은 애당초 애플이 합의했던 규칙을 정면으로 위반함으로써 애플이 이를 배제하도록 자극했다는 점이다.그것은 그 소송이 수단을 정당화하는 데 있어 왜곡된 형태의 소송이었다는 것에 대한 매우 근거 있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규칙을 어겼지만, 우리는 한 점을 증명하기 위해 그것을 했고 결과적으로 우리는 책임을 지지 말아야 한다.

그렇게는 안 된다.

법정에서, 한 판사는 한 명을 제외한 거의 모든 혐의에 대해 애플과 합의하고 편을 들었다.

판사는 애플이 독점은 아니지만반경쟁적 활동을 해 시장에 엄청난 혼란을 야기시켰다고 말했다.기자와 애널리스트들은 "애플이 승리했다"거나 "애플이 졌다"고 말했는데, 이는 어느 누구도, 특히 투자자들에게 혜택을 주지 않았다.

애플과 같은 회사가 이 정도 수준의 시장 지배력에 도전하게 되면 그 파장이 깊어지고 그 결과를 완벽하게 포착하기 위해 단 한 단어 설명자를 사용할 수 없다.

클릭배티 헤드라인(실제 작품에서 물을 줄인)을 올리기 위해 뛰쳐나오는 미디어는 불이 나지 않을 때 붐비는 방에서 불을 지르는 것과 비슷할 수 있다.

확실히 애플이 법원 소송에서 진 것은 아니지만 완전히 이긴 것도 아니다.

판사가 그들에게 불리한 판결을 내린 것은 비용이 많이 들 가능성이 있지만, 애플이 이의를 제기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미 대응 조치를 취하고 있었다.재판관에 대한 이의 주장은 그녀가 우려했던 부분, 즉 애플사에 30%의 수수료에서 이익을 빼주는 이른바애플세가 조정되고 있다는 것이다.

물론 애플이 이 이야기에서 빼놓기를 좋아하는 것은 애플이 다른 개발자 그룹에 의해 또 다른 소송이 제기되는 가운데합의때문에 이 일을 한 것뿐이라는 것이다.차이점은 이 원고들은 자신들이 서명한 계약을 존중했고 법정에서 이의를 제기하면서도 여전히 이를 존중하고 있었다는 점이다.

법원이나 여론의 눈에는 그것이 매우 충격적이다.

그러나 투자자들에게는 2021년 금융의 관점에서 볼 때 단기적으로는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아무런 의미가 없다.항소심에서는 이르면 2022년까지는 어떤 형태의 결의안도 볼 수 없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제 우리도 그렇게 해야 한다.

애플은 이 캔을 가능한 한 멀리 내렸으며, 마지막이 아닌 동안, 이 캔의 하차가 가시권에 있다.2022년은 애플 모델이 큰 변화를 볼 수 있는 한 해가 될 전망이다.비록 그것이 이 판사에게 그녀의 판결이 그들의 이전 업무 때문에 유지되어야 한다고 설득해도, 그들은 의회와 함께훨씬더 힘든 길을 가야 한다.

이번 소송에서 에픽의 목표는 단순히 컨텐츠를 앱스토어에 다시 올리는 것이 아니라, 애플에 정부가 개입하기 위해 차례대로 사용할 수 있는 타격을 입히는 것처럼 보였다.이 사건의 판사는 그 점을 이해할 만큼 똑똑했고 에픽에게 원하는 것을 주지 않았고 "성공은 불법이 아니다"라는진술을 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

그 네 단어가 여기서 핵심이다.

하지만 이 문제를 해결하자 - 판사가 애플의 주장을 믿지 않는다고 가정하고 의회가 개입해서 어떤 종류의 변화를 강요한다고 가정하자.애플은 어떻게 되는 거지?

그 대답은 들리는 것처럼 무섭지 않다.

당신이 애플과 그 팀에 대해 원하는 것을 말하지만 당신은 그들에게 신용을 주어야 한다.그들은 미래를 예측하고 그들에게 맞는 비전을 만드는 데 매우 능숙하다.기본적으로 헤드폰 잭이라는 개념으로 해냈다고 판단하고 나머지 세계에서도 해내도록 강요했던 이 회사를 기억하라.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그렇게 함으로써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이유만으로 영원히 존재했던 특징을 없앴다.

애플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고 벽에 부딪히면 그것을 넘어지거나, 아래로 가거나, 통과한다.

그렇다, 그것은 많은 돈이고 투자자들에게는 걱정거리가 될 수 있는 것이고 또 그래야 할 것이다, 하지만 이 회사는 그저 패배를 인정하고 그 좋은 밤 속으로 부드럽게 들어갈 회사가 아니다.

애플은 현재의 모델을 제자리에 유지하거나 그들에게 똑같이 이익이 되는 모델로 교체하기 위해 마지막 호소까지 싸울 것이지만, 비판론자들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애플이 멀티태스킹에 매우 능하다는 생각이다.애플의 시간, 에너지, 자원을 모두 차지하지는 않을 것이다. 애플은 이미 다음 큰 일을 하고 있으며 2022년은 우리가 그 결실을 맺는 해라고 보도되고 있다.

법정 다툼과 결합한 것은 두 가지가 연결돼 있기 때문에 투자자가 집중해야 할 부분이다.

팀 쿡을 현명한 리더로 만드는 이유 중 하나는 한 가지 제품에 의존하는 것이 그 규모의 회사를 지탱하기 위해 현실적이지 않다는 것을 이해했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는 사업을 확장했다.쿡의 재임 기간 동안 우리는 애플 뮤직, 애플 피트니스, 애플 뉴스, 애플 TV+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을 애플 원에서 함께 묶어서 보았다.

여기서 핵심은 각각 매달 수백만 달러를 애플 생태계에 투입하는 구독 서비스라는 것이다.

그리고 애플워치, 애플TV, 애플에어팟이 아이폰에 하드웨어 머니메이커로 가입되어 있는데, 이 모든 것들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된다.

그리고 그것은 애플 뷰로 이어지며, 이것은 다시 비즈니스 양쪽을 쌍으로 만든다.

애플 뷰는 애플이 VR/AR과 연계한 차세대 대형 하드웨어 이니셔티브의소문난이름이다.

이는 단순히 이전 제품의 항만인 것이 아니라 2022년 출시될 예정인 초현실주의 세계로의 오랜 진출이 될 것이다.가상 콘텐츠든 증강 콘텐츠든 새로운헤드웨어의 도입이 진행되고 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지만, 우리는 그것이 애플이 얼마 동안 한 가장 큰 사업 확장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그것은 업계의 바다 변화의 한가운데에 오고 있다.

우리는 또한 그것이 단지 1단계일 뿐이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애플 뷰는 1,000달러 이상 가격이 책정될 것이며, 항상 애플의 초기 성공을 부추긴 얼리 어답터들에게 똑바로 팔릴 것이라고 한다.미래버전이라는 아이디어는 가격이 내려갈 것이고, 결국 보안경을 동봉한 투명 안경 구절의 어떤 형태로 변형될 것이다.

물론 하드웨어는 하나의 구성요소일 뿐이고 소프트웨어는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은 돈을 소비하도록 하는 방법으로 똑같이 중요할 것이다.그러므로, 애플 세금으로 타격을 받는 것은 타격을 입을 것이지만, 애플이 수익을 더 확대할 추가적인 방법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은 아니다.

애플이 애플에 이익이 되지 않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도록 문을 강제로 열어도 고객이 이를 거치지 않을 것이라는 보장도 없다는 점도 명심해야 한다.

애플사의 매우 단순화된 성질은 항상 이점이었다는 것을 기억하라 - 사용자들이 컨텐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우회적인 방법을 사용하도록 설득하는 것은 앱 제작자들에게 달려있다.소비자 몫이 다른 웹사이트 구절에서 직접 구매하지 않는 것은 애플을 겨냥한 것이다.

그래, 어떤 건 좋은데, 대다수가 그게 선택사항이라는 것도 깨닫지 못할 거야.

애플은 항상 자사의 자원을 혼합하고 매칭하여 수익을 극대화함으로써 생존하고 번창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냈다.2022년이면 회사 사정이 좀 더 어려워질 것 같지만, 이 회사가 꼭 도전에서 벗어나는 것은 아니다.

 

 
반응형
반응형